정동원이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3월의 기적’으로 선정되었다. 3월생 셀럽 중 가장 높은 투표수를 받으며 이뤄낸 결과다.
정동원은 지난 3월 19일 생일에 팬클럽 우주총동원의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이날 우주총동원은 각종 SNS를 통해 ‘#햇님보다_맑은_동원이의_열다섯’ 해시태그를 올리며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남겼다.
덕분에 2억 5,140만 9,562표의 기록을 세운 정동원은 ‘최애돌 셀럽’ 종합 일일 순위 1위를 달성함과 동시에 ‘3월의 기적’ 주인공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최애돌 셀럽’은 생일에 1위를 기록한 스타 중 투표수가 가장 높은 한 명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3월의 기적’으로 선정된 정동원의 광고는 4월 15일부터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의 개인 유튜브 채널 ‘정동원TV’ 구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여러분!! 저 50만 구독자 달성했어요!!! 감사합니다’ 제목의 영상으로 찾아온 정동원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19년 개설된 ‘정동원TV’는 4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고 실버버튼을 받은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