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19
연예

황치열표 이별 발라드 '안녕이란' 발매…MV 속 오열 연기 '깜짝'[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4.02 18:0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황치열이 '홀로서기' 선언 후 처음으로 제작하는 앨범으로 돌아왔다.

황치열은 4월 2일 오후 6시 새 앨범 'Be My Reason'을 발표했다.

'Be My Reason'은 자신에게 있어서 삶을 살아가는 '이유'가 무엇인지 되돌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소속사 이적 후 홀로서기를 선언한 황치열이 밤낮없이 녹음 및 앨범 제작에 매진하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타이틀곡 '안녕이란'은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많은 이들이 순식간에 빠져들어 공감할 수 있는 곡.

'안녕이란 두 글자만 / 끝내 믿을 수가 없는가봐 / 사랑한단 그 말조차 / 이젠 다 부질없는 거잖아', '나 없이도 행복한 건지 / 되돌릴 순 없는 건지 / 그리움만 다시 네 이름만 / 부른다 돌아올까봐' 등의 가사에서는 이별 후 상대에게 남은 미련을 절절하게 표현한 내용이 담겼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절친' 음문석의 특별출연으로 고품격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가 담겨 곡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인다.

특히 황치열이 직접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쳐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한편 황치열의 새 앨범 'Be My Reason'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안녕이란'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