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5일 오후 8시 헤드라인
▶ 전창걸, 구속영장 청구…'대마초 흡연 혐의'
개그맨 전창걸(43) 씨가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15일 서울 중앙지검 강력부는 개그맨 전창걸에게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구속 영장을 청구했다.
전창걸은 최근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기소된 탤런트 김성민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김성민에게 대마초를 건넨 혐의가 드러나 영장이 청구됐다.
검찰은 전 씨를 대상으로 대마초를 구입하게 된 경로와 추가로 범행을 저지른 연예인이 있는지 집중적으로 조사할 계획이다.
이에 전 씨는 성우 등으로 출연했던 SBS <접속! 무비월드>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예정이다. 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OCN <야차>에도 타격이 예상된다.
전창걸은 1991년 개그맨으로 데뷔해 성우와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해왔다.
▶ 이연희, '킬 힐이 뭐죠?' 완벽 기럭지 뽐내
배우 이연희가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
이연희는 최근 패션지 '오 보이' 화보를 통해 소위 '킬 힐' 도움없이도 완벽한 8등신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나의 롤모델", "이연희 좀 짱인듯", "기럭지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스칼렛 요한슨-라이언 레이놀즈, 이혼 공식 발표
할리우드 스타 커플 스칼렛 요한슨(26)과 라이언 레이놀즈(34)가 14일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이날 공동 성명을 통해 심사숙고 끝에 결혼생활을 끝내기로 했다고 밝혔다.
스칼렛 요한슨은 최근 영화 '아이언 맨2'에 출연했고 GQ매거진이 선정한 `올해의 매력녀'로 뽑힌 바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최근 영화 '그린 랜턴'에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미국 태생인 요한슨은 캐나다 출신의 레이놀즈와 지난 2008년 9월 캐나다 밴쿠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