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0
연예

체크메이트, 오늘(1일) '엠카' 출격…강렬 카리스마 예고

기사입력 2021.04.01 09: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컴백과 동시에 데뷔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체크메이트(용석, 시은, 수리, 노아)는 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앨범 'YOU(유)'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체크메이트는 신곡 '유'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물오른 비주얼과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체크메이트는 약 6개월 만의 컴백과 동시에 데뷔 첫 음악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곡 '유'는 기타를 기반으로 한 힙합 트랙으로, 체크메이트만의 개성을 최대로 부각시킨 곡이다. 감각적인 비트 위로 어우러지는 체크메이트의 개성 있는 보이스에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더해 더욱 스페셜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체크메이트는 가요계에서 보기 드문 혼성그룹으로, 데뷔곡 '드럼(DRUM)' 뮤직비디오가 공개 2주 만에 112만 뷰를 돌파하는 등 신인으로서 유의미한 기록을 남기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으로 돌아온 체크메이트가 새 싱글 '유'로 쏟아낼 음악 열정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6개월 만에 새 싱글 '유'로 컴백한 체크메이트는 1일 오후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