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56
연예

붐, 4년 연속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기사입력 2021.03.30 10:3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붐이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방송인 붐이 올해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의 모델로 선정되었다. 붐은 4년간 해당 브랜드의 홈쇼핑 방송에서 활약하며 조기 매진을 만들어낸 바 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 센스를 겸비한 붐은 대중에게 호감을 쌓으며 긍정적인 이미지를 쌓아왔다. 올해 역시 붐은 특유의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붐은 올초 출시된 신제품의 상품 기획 과정부터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붐은 출시 전 사전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평가하는 등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붐과 브랜드가 함께 한 지 벌써 4년이 되었고 함께한 시간만큼 브랜드와 붐의 케미도 정말 좋다”며 “평소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의 아이콘인 붐과 건강한 스킨케어를 표방하는 엘로엘이 서로 좋은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방송인 붐은 현재 다양한 방송에서 진행을 맡으며 다재다능한 끼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붐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러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블리스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