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7개의 미니 콘서트로 휴일 저녁을 뜨겁게 달궜다.
28일 지민은 멤버 진과 함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7개의 짧은 동영상으로 비갠후 흐린 일요일 저녁, 월요병도 날려버리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민은 1번부터 7번까지 번호를 매겨 트위터에 포스팅 했으며 1시간에 걸쳐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미니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1.Dynamite #JIMIN #찜n진 해시태그 글과 함께 공개된 첫번째 영상은 빌보드 핫100 1위곡 ‘Dynamite’였다.
이어서 ‘BE’앨범 ‘Blue&Grey’, 정규4집 ‘Moon’, ‘BE’앨범 ‘잠시'(Telepathy)와 정규 4집 지민의 솔로곡 ‘Filter’, 한국어 최초 빌보드 핫100 1위곡 ‘Life Goes On’, 지민이 3~4분 만에 브릿지를 완성한 ‘BE’앨범의 ‘병(Dis-ease) 순서대로 방탄소년단 멤버 숫자 7에 맞춰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저음에서 고음까지 청아하고 맑은 음색의 보컬 실력을 선보인 지민은 흔들리는 차 안에서의 즉석 라이브 였음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노래실력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화장끼 없는 생얼의 셀카 영상에서도 흑백 화면 속 특유의 아우라를 뿜어냈으며, 곡마다 달라지는 눈빛과 표정 연기는 고전 영화속 주인공을 연상키는 극강의 비주얼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에 '비온후 축축쳐지는 일요일 저녁에 찜타민 선물 대박' ‘언택트 미니 콘서트 너무 신났어요’, ‘아미들의 월요병 치료해준 지민오빠 고마워’, ‘지민 목소리에 귀 녹고 얼굴에 심장폭격’, ‘화면도 뚫고 나오는 비주얼’, ‘일요일의 완벽한 마무리’ 등의 반응으로 일요일 저녁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비타민 같은 기쁨을 선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