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9
연예

에이핑크 윤보미, 봄을 부르는 여신 미모

기사입력 2021.03.29 13:10



에이핑크 윤보미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9일 에이핑크 인스타그램에는 “[에핑뉴스] 아름다운 뽐뽐뽐 뽀美의 오제끄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2탄이 도착했습니다. 봄요정 보미의 상큼미 뽐뽐하는 사진 보고 오늘도 뽐뽐뽐 하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윤보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에이핑크 윤보미는 최근 오색황토 스킨케어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오색황토 스킨케어 브랜드 '오제끄'는 26일 오전 "에이핑크 윤보미를 '자연이 빚은 오색황토 시그니처 바'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핑크 윤보미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오제끄와 잘 부합할 뿐만 아니라 황토를 고집하게 된 스토리가 전 연령을 아우르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진정성을 지녔다고 판단, 오제끄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오제끄는 옛 선조들의 황토 발효 지혜와 우리 땅의 기운을 담아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 오색황토 비누 제품으로 1000만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오색황토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핑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