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34
연예

미유(Mew), 아이유 '라일락' 커버…"아이유 보며 가수 꿈 키워"

기사입력 2021.03.29 09:1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감성 싱어송라이터' 미유(Mew)가 아이유의 '라일락'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봄의 설렘을 가득 담아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미유가 재해석한 아이유의 '라일락'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미유가 준비한 영상에서는 다양한 킬링 포인트가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유는 라일락을 연상케하는 보랏빛 블라우스를 입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뽐내고 있는 미유. 오직 미유의 청아한 음색만으로 완성된 '라일락' 커버 영상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미유는 평소 "아이유를 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라고 아이유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본인만의 감성과 음악 색깔로 재해석한 '라일락' 커버 영상은 팬들의 무한 재생을 부르고 있다.

2019년 싱글 '다시 또 이런 사랑할 수 있을까'로 데뷔한 미유는 싱글 '이별하는 법', '잠수이별' 등을 발표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신곡 '잠수이별'로 팬들을 만난 미유는 지난 28일 '잠수이별'의 두 번째 뮤직드라마 '자리비움'편을 공개하며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