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4
연예

이유리·정성호 티격태격 "정직한 사람"vs"착한 것 아냐" (나어떡해)

기사입력 2021.03.28 16: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유리와 정성호의 티격태격 케미가 빛을 발한다. 

2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7회에서 이유리와 정성호가 팽팽한 입씨름을 벌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숨긴 남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의뢰인은 두 여자 사이에서 기묘한 양다리를 걸치며 카운슬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다고.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스튜디오는 놀라움이 끊이지 않는다. 

VCR을 본 이유리는 두 여자 사이에서 마음고생했을 의뢰인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 그러면서 책임감 있는 그의 행동을 칭찬, “사연자 분은 정말 정직한 사람이다”라며 무한 믿음을 쏟아낸다. 

그러나 정성호는 “착해 보이고 책임감도 있고 다 좋은데... (비밀을 만든 것 자체가) 그렇게 보면 착한 것도 아니야!”라며 남자의 행동을 꼬집는다. 이에 이유리가 다시 반론을 제기, 입씨름에 불을 붙인다. 

두 사람의 투닥거림에 보다 못한 김성주가 솔루션을 제시하지만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어처구니없는 대처 방안에 고개를 숙이며 헛웃음을 지어 보여 모두를 폭소케한다. 과연 이유리와 정성호 중 입씨름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또 ‘고민 해결계 솔로몬’ 김성주가 제시한 솔루션은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이유리와 정성호의 티격태격 케미는 2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나 어떡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