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2:47
연예

'히든트랙 3' 4월 14일 첫 방송…첫 게스트는 브레이브걸스

기사입력 2021.03.26 11:04 / 기사수정 2021.03.26 11: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이돌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이 시즌 3로 돌아온다.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게스트로 출연해 본인의 숨겨진 명곡들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뮤직 라이브 쇼다. 

JTBC 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2019년 첫 시즌을 론칭 한 후 지난해 시즌 2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인기를 끌었다.

4월 14일 첫 방송되는 '히든트랙 3'는 매 회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팬들의 사전 투표를 통해 1위로 선정된 '골든 트랙' 곡은 실시간 라이브 무대로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3는 어워즈(Awards) 형식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오직 내 가수만을 위한 시상식'을 콘셉트로 팬들의 사전투표를 받아 '별별 어워즈'를 진행한다.

'히든트랙 3' 진행은 이전 시즌에 이어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맡았다. 이특은 출연 가수들과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매끄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시즌 3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히든트랙 3'의 첫 게스트로는 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4년 만에 역주행한 곡 '롤린(Rollin')'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롤린' 외에도 자랑하고 싶은 명곡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사전 투표는 4월 2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KT Seezn 앱을 통해 진행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 3'는 4월 14일 오후 9시 Seezn 앱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고, 매주 목요일 다시보기도 시청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