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1:34
연예

성시경, '인테리어 스승' 박하선에 "지식으로 대결하자" (서울집)

기사입력 2021.03.24 10:26 / 기사수정 2021.03.24 10: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성시경과 박하선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24일 방송되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에서는 성시경과 박하선이 광주광역시로 홈 투어를 떠난다.

홈 투어 시작 전, 성시경과 박하선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뻔하지 않은 인테리어의 집"이라며 "새로운 자개 인테리어를 볼 수 있는 집"라고 홈 투어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광주 '우리집'은 '서울집' 최초로 집주인이 지정한 드레스 코드가 있는 범상치 않은 집이었다. '봄'에 맞게 옷을 차려입은 성시경과 박하선은 오프닝을 시작하기도 전 내리는 눈에 봄의 정취는 만끽할 새도 없이 급하게 홈 투어를 시작했다.
 
'뻔하지 않은 인테리어의 집'이라는 코멘트답게 광주 '우리집'은 자개 인테리어나 무늬가 가득한 화려한 벽지, 미술 작품들이 집안 곳곳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이에 스튜디오의 MC들은 "너무 화려해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묘하게 잘 어울리는 집"이라며 극찬했다.
 
이어진 홈 투어에서 화려한 인테리어에 감탄하던 박하선은 성시경의 인테리어 지식을 테스트하며 인테리어 스승의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성시경은 그간의 홈 투어 경험이 무색하게 인테리어에 약한 모습을 보여 박하선에게 놀림 받았는데, 이에 시무룩해진 성시경은 "지식으로 대결하자"라며 분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서울집'은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