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7:54
연예

‘29일 컴백’ 김세정, 러블리+발랄 매력…비주얼 열일

기사입력 2021.03.24 08:0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세정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24일 김세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의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김세정은 커다란 테디베어를 등에 업고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하얀 셔츠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이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다른 오피셜 포토는 전체적으로 핑크빛 무드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달콤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클로즈업 컷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총 5장의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김세정은 물오른 상큼 비주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특히 LP 판과 라디오, 거북이와 테디베어, 달콤한 디저트 등 키치하고 귀여운 소품들로 구성된 이번 오피셜 포토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은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은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