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바퀴 달린 집2’ 제작진이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선보인 시즌1은 집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희망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주말, ‘바퀴 달린집2’의 제작진이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계절을 배경으로 새로운 바달집과 함께 돌아온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 보다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상황. 나름의 기쁜 표정을 한 김희원에게 “웃어, 첫 여행이야”라고 장난 섞인 면박을 주는 성동일의 목소리에서 이번 시즌 또 한 번 찐친케미를 선보일 이들의 모습에 기대감 쏠린다.
뿐만 아니라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새롭게 막내로 합류하는 임시완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막내도 새로왔다”며 임시완을 소개하는 김희원의 멘트에서 벌써부터 막내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온다. 과연 임시완이 한참 선배인 이들과 또 어떤 재미를 선보일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는 다음 달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바퀴 달린 집2’는 오는 4월 중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tvN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