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23
연예

손예진, 스타일링도 눈빛도 고혹美 물씬…반전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1.03.22 09:42



배우 손예진의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발렌티노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22일, 이탈리아의 럭셔리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는 배우 손예진과 함께한 발렌티노 디바스(DI.VA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바스 캠페인 속 손예진은 이태원의 거리를 연상시키는 곳에서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는 물론 고혹미가 물씬 느껴지는 눈빛으로 광고 캠페인을 완성하며 이목을 끌었다. 손예진은 로만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과 발레리나 슈즈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럭셔리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새롭게 시작하는 ‘디바스(DI.VAs)’ 캠페인은 발렌티노가 추구하는 이상이자 도전이다. 다름을 인정하고 진실을 추구하기 위해 자유로운 자기 표현을 받아들이는 태도와 낭만적이면서도 공감하는 지적인 태도를 포함한다. 발렌티노의 영감이자 단어가 될 디바스 캠페인은 각 페르소나들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아시아에서는 중국 배우 관효동(Guan Xiatong)과 일본의 모델 코우키(Kōki)와 함께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세 아티스트는 아시아 현지의 가치를 강조함과 동시에 메종의 가치를 구현해 진정한 문화적 앰버서더가 되어 발렌티노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디바스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3월부터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발렌티노(VALENTINO)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