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 따르면, 임영웅이 트로트 남자 랭킹서 1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3월 둘째 주 트로트 남자 랭킹 투표에서 6,936,438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트로트 남자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42개역 '전광판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한편, 임영웅은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지난 9일 오후 발매 이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10일 오전 7시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벅스 2위,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에 안착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음원 발매와 함께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댓글 및 ‘좋아요’가 빠른 속도로 치솟는 등 임영웅은 최정상급 아이돌의 인기와 파급력을 증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팬앤스타-뉴에라 프로젝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