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32
연예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앞으로 50년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 들려드릴 것”

기사입력 2021.03.14 09:56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미 1주년 기념 감사 인사를 전했다.

14일 이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찬스 여러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1년이라는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났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1년 동안 변함없이 저 이찬원을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 보내주신 찬스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2년, 3년, 5년뿐 아니라 10년, 50년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께 좋은 음악과 함께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데뷔 1주년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할 것을 다짐했다.



감사 인사와 함께 업로드한 사진 속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미 1주년 축하 광고, 기념 카페 등등 다양한 팬 이벤트 장소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이찬원의 이와 같은 다짐에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해 TV CHOSUN ‘미스터트롯’ 미로 등극한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간판인 예능 ‘플레희리스또’를 이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TV 정규 편성됐다.

지난 2월 17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TV CHOSUN 인기 예능 ‘뽕숭아학당’ 방송이 끝난 밤 12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 방영되고 있는 ‘플레희리스또’는 '설 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 '꿀잠을 부르는 노래',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등 매주 흥미진진한 주제를 선정해 DJ 이찬원과 김희재가 노래를 추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