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25
연예

에이스 김병관, 통통 튀는 연기 '눈도장'…이시우와 티격태격 케미 (오늘부터 계약연애)

기사입력 2021.03.12 10: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스(A.C.E) 김병관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병관은 지난 9일과 11일 방송된 유튜브 콬TV ‘오늘부터 계약연애’ 3화, 4화에서 ‘핵인싸’ 오바울 역을 완벽 소화했다.

이번 회차에서 오바울(김병관 분)은 “충격실화! 충격실화!”를 외치며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궁금해 하는 이승민(신현승)에게 오바울은 드디어 ‘틱탁 동아리’가 개설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승민이 놀라워하자 한층 신이 난 오바울은 “그 불가능을 해낸 게 바로 나!”라고 자찬하며 시종일관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승민과 함께 오지나(이시우) 일당을 만나러 간 오바울은 학교 최고 인기인들과 한 자리에 있다는 사실에 감격하면서도, 오지나와 끊임없는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여 즐거운 웃음을 자아냈다.

김병관은 에피소드 중간 중간 에너제틱 하게 등장해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인간 비타민’으로서 김병관의 활약이 매회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각 등장인물과 오바울 간의 ‘케미’는 물론,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도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학교 제일의 퀸카와 평범한 남학생의 계약 연애를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다.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TV에서는 한 회차 선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콬TV ‘오늘부터 계약연애’ 영상 캡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