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감성 멜로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이 감성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글로벌 아티스트 BTS 최초 영화 OST 참여작 '유어 아이즈 텔'이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감성 포스터는 영화 속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비주얼만으로도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힌다.
먼저, 눈부신 햇살을 뒤로하고 ‘아카리’(요시타카 유리코)가 ‘루이’(요코하마 류세이)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 모습은 각자의 아픔을 꽁꽁 숨긴 채 살아왔던 그들이 운명적으로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관계로 나아갈 것을 예고해 영화 속 찬란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는 ‘아카리’를 지키기 위해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선택을 결심하는 ‘루이’의 슬픈 눈빛은 가장 찬란하고 눈부신 사랑을 꿈꾸던 그들의 애절한 로맨스가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을 예고해 '유어 아이즈 텔'이 올봄 극장가에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적실 단 하나의 작품임을 재차 입증한다.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3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더쿱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