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29
연예

최지수, tvN 드라마 스테이지 'EP. 안녕 도로시’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21.03.03 15: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지수가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 ‘EP. 안녕 도로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EP. 안녕 도로시’는 몰카 범죄로 인한 끔찍한 사건을 사이에 두고 '오명을 씌우는' 인터넷 기자와 '오명을 지우는' 디지털 장의사가 벌이는 심리 추적 드라마. 우리 일상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일들을 재기 발랄한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로 담아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지수는 극 중 인터넷 기자 변정후(김주헌 분)의 동생이자 배우 지망생 변정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여느 20대와 같이 꿈 많고 발랄한 성격의 변정린은 오디션 응시를 위해 길을 나섰다가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 최지수는 평범했던 일상이 산산조각 난 상황에 좌절하고 울분을 터트리는 인물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먹먹한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SBS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로 데뷔한 최지수는 ‘놓지마 정신줄’, ‘사생결단 로맨스’, 영화 ‘특수요원’, ‘초미의 관심사’ 등 다채로운 작품들에 참여하며 개성 있고 안정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연기파 신예이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리플레이’와 ‘썸타는 편의점’에 출연하며 통통 튀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만들어가고 있는 최지수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최지수가 출연하는 ‘EP. 안녕 도로시’는 오는 10일 밤 12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