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캐주얼게임 '애니멀 워리어즈(Animal warriors)'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을 진행한다고 7일(화) 밝혔다.
애니멀워리어즈는 올 여름시즌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각양각색의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아온 온라인게임으로 22일(수)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을 진행하며 겨울방학 공략에 나선다.
먼저 사자, 소, 여우, 양, 오리, 피라니아(물고기), 상어에 이어 동물 캐릭터 3종과 함께 동물 스킬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워진 2단계 변신 시스템을 통해 더욱 거대해진 동물 캐릭터의 능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주변만 볼 수 있어 긴장감이 넘치는 암흑의 세계 지하 던전(사냥공간)이 추가된다. 지하던전은 60레벨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고난이도의 던전으로 강력한 보스 몬스터 '스콜피온킹'이 등장한다.
또한 애니멀워리어즈의 대전모드인 기지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협동스킬 3종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협동스킬은 많은 파티원들이 힘을 합쳐 동시에 사용할 경우 넓은 범위까지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협동스킬의 활용 여부에 따라 던전 및 기지전의 승패가 달라 질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등록하는 피규어 카드마다 미션이 주어져 추가보상을 얻을 수 있는 '피규어 수집 시스템', 100여 개의 신규 퀘스트와 머리, 상의, 하의, 장갑, 신발 등 100여 가지의 꾸미기 아이템을 선보여 보다 방대해진 애니멀워리어즈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애니멀워리어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을 앞두고 8일(수)부터 '은둔자의 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21일(화)까지 은둔자의 일기 본문을 읽고 앞으로 추가될 캐릭터 3종의 낱말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리움 초대권,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치킨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조재준 대표는 "올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신규 캐릭터 3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더욱 새로워질 2011년의 애니멀워리어즈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애니멀워리어즈'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