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쇼박스가 다가오는 삼일절을 맞아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쇼박스는 특별 프로모션, 유튜브 영화 스트리밍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온라인 관객들은 26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쇼박스 인기 영화 9편을 일괄 3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및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영화는 '봉오동 전투', '내부자들', '암살', '사도', '군도:민란의 시대', '용의자', '관상',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웰컴 투 동막골'이다.
삼일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영화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919년 3.1운동 이후 봉오동 일대에서 벌어진 독립군들의 무장 항쟁을 다루며 뜨거운 울림을 전한 영화 '봉오동 전투'는 물론, 조국이 사라진 시대 1930년대 독립운동가들의 항일무장운동을 다루며 1270만 관객 동원에 성공한 '암살', 그리고 조선시대부터 근현대사에 이르기까지 한국사 속 다양한 사건과 인물들을 픽션으로 엮어낸 영화들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영화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시대별 흐름에 따라 영화를 다시 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관람객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사항은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