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20
연예

조수연, 시크함부터 단아함까지…반전 매력 새 프로필

기사입력 2021.02.23 14:55 / 기사수정 2021.02.23 14: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조수연 기상캐스터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분야를 넓힌다는 소식을 전했던 조수연이 반전 매력이 가득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수연은 체크 원피스와 블랙 원피스를 입은 채 기품이 넘치는 자태로 청순함과 단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반면 굵은 웨이브 헤어에 하늘색 셔츠를 입고 편안함 속에서 표정만으로도 도도함을 연출하는가 하면 레드 슈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조수연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시크함을 연출해 조수연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가르마를 나눠 깔끔하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레드수트를 입고 지은 무표정은 시크함을 유발하며 마치 화보와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조수연은 2016년 MBN 기상캐스터로 데뷔해 차분한 목소리로 날씨 예보를 전하며 신뢰감을 주는 기상캐스터로 활약을 해왔다. EBS '쉬운 우리말 나랏말싸미' 외 다수 프로그램과 행사를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시선을 사로잡은바 있다.

한편 조수연은 새로운 프로필 공개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