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24
연예

오마이걸 효정,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韓 엔딩크레딧송 주인공…"디즈니 오랜 팬"

기사입력 2021.02.22 16:55 / 기사수정 2021.02.22 16: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감독 돈 홀,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이 대한민국 엔딩크레딧송의 주인공으로 오마이걸 효정을 발표하며 깜짝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지난 18일 한국어 버전 엔딩크레딧송의 주인공을 실루엣으로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였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화제의 주인공을 공식 발표했다. 

대한민국 엔딩크레딧송의 주인공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리드보컬 효정이다. 

효정은 2015년 데뷔 이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의 리드 보컬이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미니 7집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다.



리드 보컬을 맡고 있는 효정은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곡의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감성을 표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밝고 당찬 모습의 '캔디 리더'로도 유명한 효정이 이번에 참여한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엔딩크레딧송 '길(Lead The Way)'은 신비롭고 이국적인 영화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특히 용맹한 전사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시수의 위대한 여정에서 풍기는 신비로운 느낌과 밝은 메시지가 효정의 매력적인 음색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한국 엔딩크레딧송 보컬리스트로 선정된 오마이걸 효정은 "디즈니의 오랜 팬으로서 '겨울왕국', '모아나' 제작진이 참여한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너무나 기대된다. 영화와 함께 OST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기대와 소감을 밝혔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3월 4일 IMAX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