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과 김다현의 친목샷이 눈길을 끈다.
20일 ‘미스트롯2’ 홍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내일은 미스트롯2 홍지윤 #미스트롯 #홍지윤 #김다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지윤과 김다현은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하트를 날리고 있다.
그들의 훈훈한 친목샷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지난 18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10회분은 최고 시청률 33.3%, 전체 31.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를 또 다시 깨부수며 10주 연속 지상파-비지상파 포함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라는 한계 없는 대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준결승전 1라운드 ‘레전드 미션’의 나머지 무대와 2라운드 ‘1대 1 한곡 대결’에 이어,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인이 가려졌다.
결승전 영예의 1위를 차지한 별사랑을 필두로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그리고 은가은이 최후의 7인으로 대망의 결승전 최종 진출자가 됐다.
대망의 결승전 1라운드가 펼쳐지는 ‘미스트롯2’ 11회는 오는 2월 25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2’ 홍지윤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