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김희재의 ‘플레희리스또’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18일 TV CHOSUN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플레희리스또 트-하 우리 플링 여러분! 저희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라며 시청률 1위를 자축하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이번 방송은 시청률 2.8%를 기록했다.(제공 : 닐슨코리아)
그들은 “쟁쟁한 방송들 사이에서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를 봐주신 플링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어제 올려주신 실검도 너무 감동이에여앞으로 더 재밌게 만들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어서 “다음 주 월요일에 새 에피소드로\ 변함없이 찾아가는거 아시죠오~? 갈수록 더 재밌는 플레희리스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플링님들 사...사랑합니다”라며 새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와 같은 메시지에 ‘플레희리스또’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대세 트롯맨' 이찬원-김희재의 첫 단독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는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TV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지난 17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TV CHOSUN 인기 예능 ‘뽕숭아학당’ 방송이 끝난 밤 12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 방영되고 있는 ‘플레희리스또’는 '설 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 '꿀잠을 부르는 노래',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등 매주 흥미진진한 주제를 선정해 DJ 이찬원과 김희재가 노래를 추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