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47
연예

'고등래퍼4' 실력파 래퍼 대거 등장…쌈디 "요새 애들 왜 이렇게 잘하냐"

기사입력 2021.02.18 11: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고등래퍼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전운이 감도는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즌4 제작 확정과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뮤지션의 멘토 참여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던 Mnet ‘고등래퍼4’가 드디어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뒀다. 프로그램 티저 영상이 공개될 수록 시청자들의 관심도 역시 치솟은 상황.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실력파 ‘고등래퍼’들의 첫 만남과 지난 시즌과는 달라진 새로운 첫 관문을 맞닥뜨린 참가자들의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MC를 맡은 넉살이 이번 시즌의 변화하는 첫 관문을 공개하자 참가자들은 “이제 시작이구나”, “치열하겠구나”라며 서막이 오른 ‘고등래퍼4’를 실감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긴장도 잠시, 역대 최대 규모인 12,000여명의 지원자를 뚫고 올라온 만큼 첫 무대부터 예사롭지 않은 래핑이 쏟아질 예정이다.

그동안 영상으로 공개된 고등래퍼들의 진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끝날 줄 모르고 계속해서 경신되는 레전드 무대에 멘토들의 극찬도 이어졌다. 쌈디, 로꼬, 더콰이엇 등 멘토들은 “요새 애들 왜 이렇게 잘하냐”, “한국 힙합의 미래가 밝구나”라며 참가자들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이어 나갔다.


한편, ‘고등래퍼4’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