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27
연예

'수미산장' 정은지 "에이핑크 데뷔 10년, 진로 고민 많다"

기사입력 2021.02.18 10:3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수미산장' 에이핑크 정은지가 고민을 전했다. 

18일 오전 KBS2 · SKY 새 예능프로그램 '수미산장'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에는 김수미, 박명수, 전진, 정은지, 하니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은지는 '수미산장'에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에이핑크가 10년차가 되면서 진로 등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정은지는 "김수미 선생님이 저랑 하니 언니를 보시고는 '좋은 나이지만 불안한 나이'라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정말 공감했었다. 그래서 멤버들이 와서 밥 한끼 먹고 가면 좋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함께 출연하시는 전진 선배님이 아이돌의 전설 아니시냐. 에이핑크도 데뷔 초에 롤모델이 신화였다. 그래서 더더욱 멤버들이 놀러오면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수미산장'은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해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단 하루의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 손맛 예능이다. 누구보다도 자애로운 산장주(主) 김수미가 전하는 푸근한 손맛과 정감어린 대접은 시청자들에게 '머리는 비우고 마음은 채우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18일) 오후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2 · SKY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