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1
연예

한해, 신곡 제목은 '한해 형 특유의 앞 박자'…킬라그램 피처링

기사입력 2021.02.17 13: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한해가 오늘(17일) 독특한 제목의 새 싱글 ‘한해 형 특유의 앞 박자’를 깜짝 발매한다.

한해의 이번 신곡 ‘한해 형 특유의 앞 박자'는 지난 2017년 한해가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을 당시 한해의 무대를 지켜보던 래퍼 킬라그램이 남긴 "한해 형 특유의 앞 박자 타는 플로우"라고 말한 것에서 시작됐다.

해당 발언이 오랜 시간 힙합 팬들 사이에 하나의 밈(meme)처럼 화제가 됐고, 최근 당시 방송 캡처 화면을 한해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곡의 탄생 비화를 재치있게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한해는 지난해 12월 공개된 딩고 프리스타일 ‘킬링벌스’에서 이번 신곡 ‘한해 형 특유의 앞 박자’의 일부를 스포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해와 킬라그램 두 실력파 래퍼 특유의 유려한 플로우와 가사의 조합은 리스너들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지난해 9월 전역 이후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각종 TV, 라디오 프로그램들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한해는 작년 12월에 발매한 싱글 ‘SICK’ 이후 빠르게 본업으로 컴백 소식을 전하며 올 한 해 펼쳐질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한해의 신곡 ‘한해 형 특유의 앞 박자’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