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7
연예

한예슬-손예진-공효진-이나은,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스타들

기사입력 2021.02.17 09:20



한예슬-손예진-공효진-이나은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한예슬이 더엣지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며 감각적인 봄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다가오는 봄 시즌 활용도 높은 팬츠,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세련되게 매치했다. 특히 레이스 블라우스에 화사한 컬러감의 팬츠를 더하며 매일 입을 수 있는 봄 데일리룩,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 얼굴로 손예진이 발탁됐다. 새로운 뮤즈 선정과 함께 손예진은 크로커다일레이디와 21SS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로맨틱 프로방스’를 테마로 따뜻한 감성의 지중해 스타일을 표현한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화사한 블라우스와 원피스 등을 착용해 이국적이고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효진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한 2021SS 화보를 선보였다.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인 이번 화보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 ‘Welcoming Home’을 테마로, 브랜드만의 유니크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담아냈다. 화보 속 공효진은 로맨틱한 느낌의 플라워 원피스와 블라우스, 크로쉐 니트 등을 레이어드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에이프릴 이나은은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낸 슈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알렸다. 이나은은 지니킴의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며 슈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이나은은 블라우스와 쇼츠, 원피스에 파스텔컬러가 돋보이는 스웨이드 로퍼인 ‘드레이 로퍼’를 매치해 봄 데이트룩으로 제격인 코디를 완성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더엣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써스데이 아일랜드, 지니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