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는 배우 이지은 입덕이었다.
최근 이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브자리 새모델. 아이유 와우 ‘나의 아저씨’의 폭 빠져서 몇 달을 행복하게 보냈는지.... 그 배우를 이브자리모델로 만나다니 정말 행복합니다. #나의아저씨이지안 너무 예쁜 배우 마음씨도 얼굴도 연기도 너무 좋은 아이유님. 팬으로서 너무 기대되고 설레네요 #호텔델루나아이유 #이브자리모델아이유 #명배우이지은”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연기자 이지은을 대표하는 커리어인 tvN ‘나의 아저씨’. 종영한지 약 3년이 지났지만 명작 드라마로서 계속 회자 되고 있다. 그리고 아이유의 광고주 역시 ‘나의 아저씨’ 팬이었던 것.
이와 같은 메시지는 네티즌들과 공식 팬클럽 유애나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지난 9일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새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14년차를 맞는 아이유는 음악적 깊이와 예술성은 물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를 발매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이러한 롱런을 이끄는 아이유의 성실함과 선행에 앞장서는 모습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 아이유를 이브자리와 자사 개인맞춤형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이브자리는 회사와 모델이 공통으로 가지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아이유가 주는 포근함과 상큼함을 더해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MZ세대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브자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