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09
연예

장혁진, '모범택시' 캐스팅…이제훈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16 16:33 / 기사수정 2021.02.16 16:33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장혁진이 드라마 '모범택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4월 9일 첫 방송을 확정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극 중 장혁진은 자동차 개발팀 선임 연구원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엔지니어 최경구 역으로 분해 자칭 '무지개 운수의 브레인'으로 남다른 개성을 발휘할 전망이다.

특히 모범택시에 장착될 여러 신기술과 미션을 수행하며 도기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허세로 팀 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앞서 장혁진은 능청스러운 인물부터 현실 공포를 유발하는 인물까지 장르와 역할을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더불어 완숙한 연기력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까지 다시 한번 입증하며 매 작품에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때문에 장혁진이 이번 '모범택시'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캐릭터와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모인다.


'모범택시'는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