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10
연예

이소정, 새 싱글 발매+활동 재개…'싱어게인' TOP6 인기 이어간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16 07:2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JTBC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 (이하 싱어게인)’ TOP6 소정(11호)이 새 싱글 발매를 통해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제작사인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정의 디지털 싱글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를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는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심정에 대해 노래하며, 소정만의 특유의 깊이 있는 보이스에 애절한 가창력을 더해 듣는 이의 공감을 자아내는 발라드 곡이다.

소정은 “'싱어게인'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니 만큼 많은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소정은 '싱어게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연일 화제의 무대를 만들어냈다. 8일 방송된 결승전에선 노래를 이어가던 중 여러 감정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이며 가사를 잊는 실수와 함께 주저앉는 모습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싱어게인' 결승전에서 최종 4위라는 성적을 거둔 소정은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명품 보컬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구축하며 앞으로 어떤 음악 활동을 이어갈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소정의 새 싱글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소정 SN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