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57
연예

강다니엘X웻보이, 네이버 NOW. ‘월간뮤플리 on NOW’ 출격

기사입력 2021.02.15 09:18 / 기사수정 2021.02.15 09:22



‘월간뮤플리’는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MU:PLY)'가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하 CD)의 아무도 예상치 못 했던 만남과 그들이 만들어낸 새로운 세계관 속의 특별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월간뮤플리 on NOW'는 ‘월간뮤플리’ 콘텐츠와 여기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전하는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쇼다. 특히 이번 라이브 쇼를 통해 선공개 되는 ‘월간뮤플리’의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6일 첫 방송에는 디지털 싱글 ‘PARANOIA’로 컴백을 알린 강다니엘이 아티스트로, 특유의 레트로 감성으로 SNS 상에서 유명세를 떨친 웻보이가 CD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의외의 조합으로 만들어낸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재해석한 ‘PARANOIA’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이 최초 공개된다. 강다니엘의 명불허전 퍼포먼스와 웻보이의 유쾌함이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강다니엘과 웻보이가 직접 스페셜 퍼포먼스의 감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스드를 전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어색했던 첫 만남부터 웻보이가 만들어준 강다니엘의 새로운 부캐 ‘광다니엘’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실시간 채팅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변하는 ‘랜덤문답’, 시청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즉석게임’ 등 시청자와 교감하는 다양한 코너가 마련된다.

강다니엘과 웻보이가 출연하는 '월간뮤플리 on NOW'는 16일 화요일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월간뮤플리 on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