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0:18
연예

ITZY, 전 세계 어린이들 만난다…유창한 영어 실력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21.02.08 11: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디지털 채널 hello82의 새로운 유튜브 비디오 시리즈 ‘IT’z PLAYTIME’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과 만난다.

8일 오전 11시 hello8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T’z PLAYTIME’ 첫 회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IT’z PLAYTIME’은 ITZY가 어린이들과 함께 각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테마의 체험을 하는 시리즈 물로, 총 6편으로 구성된다. 앞서 ITZY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된 티저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본편에도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무대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일상에선 발랄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ITZY는 ‘IT’z PLAYTIME’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갖는다.

인터뷰, K팝 퀴즈, 메이크오버 등 매회 다른 테마로 꾸며지며, 특히 ITZY 다섯 명의 멤버들이 어린이들과 ‘영어’로만 대화를 진행하며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보여줄 계획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이 가운데 공식 스틸컷을 통해 ITZY 멤버들과 어린이들이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과 ‘Not Shy’ 댄스를 함께 추는 등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보여질 에피소드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ITZY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길 ‘IT’z PLAYTIME’은 8일 오전 11시 hello8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망의 첫 회를 공개했으며, 이어 격주 월요일마다 새 에피소드가 업로드 된다.

한편 hello82는 미국 LA에 위치한 KAI Media(카이 미디어)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이다. 지난 2018년 설립돼 글로벌 K팝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KAI Media는 Mnet, Mnet America, 딩고 등 TV, 디지털 등 다양한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온 경험과 KCON등 K팝 글로벌 사업을 이끌어온 사람들이 뭉쳐 탄생됐다.

특히 영어권, 스페인어권, 포르투갈어권, 아랍어권, 인도네시아권 해외시장을 겨냥해 hello82, hola82, oi82, ahlan82, halo82 등 K팝 글로벌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아티스트와 팬이 온라인으로 만나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hello82.tv를 론칭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hello8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