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37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MAMA 출연자…한지혜 민호 키스신

기사입력 2010.11.28 15:15 / 기사수정 2010.11.28 15:20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28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MAMA, 출연자 공개…'불참 투성이'

'2010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에 대표 가수들이 불참을 선언했다.
 
'소녀시대', '카라', '2AM', '비스트', 싸이 등은 이번 '2010 MAMA' 후보자 명단에 이름이 있지만, 불참을 결정했다. 이들은 오후 3시 50분부터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볼 이유가 없어졌다", "조금 김샌다", "그래도 무대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 시각으로 28일 오후 5시부터 개최되는 '2010 MAMA' 출연자는 '2PM', '2NE1'(투애니원), 태양, 'Miss A'(미쓰에이), 'DJ DOC'(디제이 디오씨), 허각, 타이거JK, 거미, 이하늬 등이다.



▶ 크리스탈 실신에 팬들은 '가슴 철렁'

걸 그룹 'f(x)'(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무대 공연 도중 갑자기 실신했다.
 
크리스탈은 지난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중 노래하다 쓰러졌다.


이에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크리스탈은 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어 가수 휘성이 바로 무대 위로 올라와 상황을 수습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바로 병원으로 이송돼 크리스탈이 정밀검사를 받았는데 다행히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 병원에서 컨디션이 나빠서 그랬던 것 같다고 하더라. 걱정해준 팬들에게 크리스탈을 대신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f(x)'는 당초 11월 말 컴백 예정이었으나 내년 1월로 정규 앨범 발매가 늦춰진 생태다.



▶ 한지혜-민호,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키스신 화제

배우 한지혜와 '샤이니' 민호가 달콤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드라마스페셜 '피아니스트'(극본 박은영, 연출 문준하)는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 오제로(민호 분)와 윤인사(한지혜 분)가 데이트 후 제로가 일하는 피아노 공장을 방문하면서 이야기가 진행됐다.
 
생일인 인사를 위해 제로가 피아노를 연주하면서 두 사람은 달콤한 키스를 나눴는데,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진짜 연인처럼 잘 어울렸다", "민호가 정말 멋있었다", "한지혜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첫 연기에 도전했던 민호는 더욱더 연기에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