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17
연예

규현, 컴백 스페셜 라이브쇼 진행…신곡 '마지막 날에' 비하인드 전한다

기사입력 2021.01.28 11:5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규현이 네이버 NOW. 라이브쇼의 호스트로 깜짝 변신해 팬들을 찾아간다.

28일 오후 6시 규현이 신곡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네이버 NOW. '규현 스페셜쇼 - 마지막 날에'에 출연해 팬들과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지난 26일 발표한 신보 ‘마지막 날에 (Moving On)’는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의 세 번째 싱글로, 홍석민이 2015년 발매했던 동명의 곡 '마지막 날에'를 리메이크해 규현만의 감수성을 담았다.


이날 방송에서 규현은 ‘언택트 미니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사전에 기자와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변하며 신곡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규현의 감성 넘치는 라이브 무대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신곡 ‘마지막 날에’ 라이브는 물론, 팬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발라드 장인’ 규현의 독보적인 음색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기사 헤드라인으로 알아본 근황 토크, 규현의 최애 짤과 별명 투표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시간들이 마련된다.


'규현 스페셜쇼 - 마지막 날에'는 28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