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가 사랑, 일, 여행, 행복까지 우리 모두의 새해 소망을 응원하는 '새해 버킷 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
공개된 영상에서는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버킷 리스트 4가지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새해 버킷 리스트 1. #사랑'은 용기를 내 서로에게 조금씩 더 다가가는 모습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망설이는 연인들에게 응원을 전한다.
이어 '새해 버킷 리스트 2. #일'에서는 마음처럼 되지 않는 상황으로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조금 쉬어가도 괜찮아"라며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찬 에너지를 전하며 자신감을 준다.
다음으로 '새해 버킷 리스트 3. #여행'에서는 지난 한 해 여행이 자유롭지 못했던 우리들에게 아르헨티나의 이국적인 풍광과 탁 트인 이과수 폭포의 전경까지 스크린에 가득 담아 전하며 여행에 목말랐던 관객들에게 대리만족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새해 버킷 리스트 4. #행복'은 힘들었을 모두에게 "새해에는 활짝 웃기!"라는 메시지로 따뜻한 응원과 함께 작은 위로를 전한다.
'새해전야'는 오는 2월 10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