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2:25
연예

밥벌이 예능 '아무튼 출근!' 정규 편성…3월 2일 첫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1.26 13: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지난 여름 파일럿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 MBC ‘아무튼 출근!’이 정규 편성을 확정 짓고 3월 2일 첫 방송된다.

'아무튼 출근!‘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영 당시 5급 공무원 이규빈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들의 생활이 직장인들의 관심과 공감을 불렀다. 순간 최고 시청률 6.2%,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매주 화요일 정규 편성에 성공한 ’아무튼 출근!‘은 다양한 배경의 직장인 참가자들이 출근 후 벌어지는 일상생활의 단 맛, 쓴 맛, 짠 맛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아무튼 출근!' 첫 방송에는 스타트업 IT개발자, CEO, 은행원 등 출연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밥벌이 기록이 준비돼있다.

이들과 함께 활약할 공동 MC로는 예능계 부장급 커리어로 활약 중인 김구라와 커리어 탑 찍은 워너비 아나운서 박선영, 기업 대표들과 네고(협상)하고 다니던 연예계 대표 ‘요즘 것’ 광희가 출격한다. 대리급부터 부장급까지 폭넓은 연차로 구성된 3MC의 조합은 직장인 출연진과의 색다른 호흡을 통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MBC는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새로운 포맷의 탄생을 알린 MBC ‘아무튼 출근!’은 MBC표 관찰 예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3월 2일 화요일 밤 9시 20분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