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46
연예

‘싱어게인’ 26호 서영주, 26일 싱글 ‘진눈깨비’ 발매 #너드커넥션

기사입력 2021.01.26 07:17



‘싱어게인’ 26호 서영주가 너드커넥션으로 돌아온다.

JTBC ‘싱어게인’ TOP10 패자부활전까지 오르며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를 사로잡은 26호 가수 서영주가 밴드 너드커넥션으로 돌아온다. 그는 26일인 오늘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를 발매한다.

너드커넥션은 탄탄한 실력으로 ‘에머겐자 세계 밴드 대회 2018 KOREA’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독일 페스티벌 무대에 한국 대표로 올랐으며, ‘싱어게인’ 이전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볼빨간사춘기 편에도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작년 네이버 온스테이지에서 공개한 'Waterfall'과 'Castel', ‘좋은 밤 좋은 꿈’의 라이브 영상을 통해 수많은 음악팬들을 매료시키며,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팬덤을 넓혀가고 있다.

오아시스, 콜드플레이 등 90년대의 브리티시 록이 보여주었던 대중적인 매력을 계승하면서도 서정적인 한국어 가사와 어우러진 기승전결 뚜렷한 멜로디는 그들의 음악을 더욱 주목하게 만든 요인 중 하나이다.

이번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는 쌓이는 시간과 흐르는 시간의 유기성에 대한 생각이 다양한 소리로 표현된 감성적인 록 음악이다. 묵직한 베이스라인이 일정한 리듬으로 진행되어 끝나지 않는 시간을 표현해 주는가 하면 굉장히 차가운 느낌의 일렉 기타 톤이 배치되어 있지만 역설적이게도 곡 전반에 걸친 분위기는 되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음악이다.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너드커넥션'의 개성 있는 음악과 스타성은 차기 슈퍼 밴드로서의 성장을 기대하게 한다”라 밝혔다.

'너드커넥션'의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는 1월 26일 오늘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뮤직카로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