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인기가요' 1위의 주인공은 (여자)아이들이었다.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월 넷째주 1위가 공개됐다.
'인기가요' 1위 후보로는 장범준의 '잠이 오질 않네요', (여자)아이들의 '화(火花)',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이 나란히 올라, 접전을 펼치게 됐다.
그리고 1위의 주인공은 바로 (여자)아이들이었다. (여자)아이들은 "우리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네버랜드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렇게 (여자)아이들은 '화(火花)'로 컴백과 동시에 5관왕을 차지하는 경사를 맞이했다.
이날 체리블렛과 원어스가 차례로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레트로 신스 팝 신곡 'Love So Sweet'으로 돌아온 체리블렛은 통통 튀는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다.
뒤이어 원어스는 '반박불가'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무대천재'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AB6IX 역시 '불시착'으로 감성적이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표현했다.
마지막 컴백 무대는 유노윤호가 꾸몄다. 유노윤호는 타이틀곡 'Thank U'(땡큐)와 수록곡 'Loco (House Party)'을 차례로 공개했다.
특히 'Thank U'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유노윤호의 절도 있는 안무와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담겨 감탄을 안겼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VICTON(빅톤), (여자)아이들, AB6IX, MCND, 원어스(ONEUS), 유노윤호, 유빈(Yubin), 장한별, 정세운, 체리블렛(Cherry Bullet), CRAVITY, TREASURE, T1419, HYNN(박혜원)이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