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41
연예

"2021년 더 행복해져요"…'새해전야' 김강우→최수영, 행복전야 포스터

기사입력 2021.01.21 15:05 / 기사수정 2021.01.21 15: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가 '행복전야'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까지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새해전야'가 행복을 꿈꾸는 네 커플의 설렘을 담은 '행복전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딘가를 응시하는 네 커플의 독특한 구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듯한 네 커플의 모습에서 희망찬 내일에 대한 기대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네 커플의 개성을 살려 각기 다른 컬러로 표현하고 'HAPPY NEW YEAR'라는 카피로 4가지 포스터를 마치 하나처럼 연결한 '행복전야' 포스터는 네 커플이 영화 속에서 연결돼 있음을 암시하며 이들의 다채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해전야'는 오는 2월 10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