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7:32
연예

조병규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2월 3일 개봉…재기발랄 메인 포스터

기사입력 2021.01.21 08:14 / 기사수정 2021.01.21 08: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24회 부천국판타스틱영화제의 화제작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감독 최은종)가 오는 2월 3일 개봉을 확정하고, 독특한 소재만큼이나 재기발랄한 영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외계인의 존재를 밝히려는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어딘가 비장하면서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조병규와 배누리, 이현웅, 태항호, 윤진영, 전재형, 그리고 김규종, 윤재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들의 입술이 노란색으로 변해 있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그들 주위에도 노란색 페인트가 사방으로 튀어 있어 노란색 입술과 어떤 관계가 있을지 추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실제로 존재할지 모르는 외계인에게 맞서기 위해 모였다는 그들은 '우리는 꽤 진지합니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다채로운 인물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과 조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 위트가 넘치는 제목으로 화제를 모은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 숨겨진 이야기가 과연 무엇일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오는 2월 3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