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6
연예

밴드 사막꽃, 싱글 ‘멜라토닌(Melatonin)’ 전격 발매

기사입력 2021.01.19 13:06



지난 11일 밴드 사막꽃(Desert Flower)이 디지털 싱글 ‘멜라토닌(Melatonin)’을 발매했다.

싱글 ‘멜라토닌(Melatonin)’은 지난해 4월 ‘in the afterglow’로 데뷔 이후, EP ‘사막꽃’을 발매한 지 6개월 만에 발표한 뜻깊은 작품이다.

기타 예솔-재선, 드럼 선웅, 베이스 영목 4인조로 구성된 밴드 사막꽃. 그들의 신곡 ‘멜라토닌(Melatonin)’은 현대인들이 겪는 불면증에 대한 곡이다.



보컬/기타 한예솔은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제때,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한다. 그것은 우리를 괴롭히는 생각 때문일 수도 있고, 걱정이나 불안, 미래에 대한 두려움 때문일 수도 있다”라며, "내일 학교에 갈 수 있을까? 중요한 약속에 늦으면 어떡하지?  회사에 잘 출근할 수 있을까? 등의 생각들로 인해 잠 못 이루는 밤에 이 곡을 들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리드기타 ‘재선’은 “곡에 삽입된 다양한 사운드적 요소를 접목시켜 이전 앨범보다 음악적 디테일에 더 신경썼다”라고 밝혔다.

2019년부터 결성된 밴드 사막꽃은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래를 꿈꾸며 우주를 표현한다'는 슬로건으로 라이브 활동을 위주로 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밴드다.

밴드 사막 꽃은 지난 2020년 4월 데뷔 싱글 ‘In The Afterglow’를 발매 후 이후 꾸준히 라이브 공연을 이어왔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라이브 무대를 잠시 떠나 2021년에 나올 예정인 정규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신보 ‘멜라토닌(Melatonin)’을 포함, 아티스트적인 면모가 내포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그들의 창작물들은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밴드 사막꽃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