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새로운 공식 뮤즈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첫 화보를 통해 신민아는 우아하고 세련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레드립까지 다양한 뷰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의 결점 없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니쉬를 통해 수분을 채워주고 건강한 글로우 스킨을 연출해준다.
우아한 로즈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고급스러운 매트 벨벳 피니쉬가 돋보이는 ‘르 루즈 딥 벨벳 N27 루즈 앙퓨제’를 사용했다. 풍부한 컬러감과 강렬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와 부드럽고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한 발림성과 밀착력이 장점이다.
또한, ‘르 로즈 퍼펙토’ 립밤을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해 청순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지방시 뷰티와는 첫 뷰티 화보 작업인데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보다 조금 더 성숙하고 차분한 아름다움이 표현되면 좋을 것 같아서, 그런 분위기를 강조했어요”라고 말했다. ‘여유’와 ‘감사’를 온전히 내 것이라 말할 수 있게 된 데뷔 21년차 배우 신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신민아가 선택한 ‘르 루즈 딥 벨벳’, ‘르 로즈 퍼펙토’ 등 지방시 대표 제품들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지방시 뷰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