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06
연예

보라공주 아내vs남편…"나야, 보라색이야?" (아이콘택트)

기사입력 2021.01.18 11: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아이콘택트’가 ‘보라왕국’에서 공주처럼 살고 있는 한 여인과 그녀의 남편, 그리고 사무치게 흐느끼는 어느 모녀의 사연 많은 눈맞춤으로 돌아온다.

20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의 첫 예고편은 벽과 가구는 물론 온갖 장식품과 주방 조리도구까지 전부 보라색인 어느 집을 보여준다. 그야말로 ‘보라왕국’인 집 안에서는 한 여인이 여유롭게 보랏빛 머그잔에 차를 따라 마시고 있었고, 그녀는 “저는 전생이나 지금이나 보라공주라고 생각해요. 저한텐 특별한 색이거든요”라고 태연하게 말했다.

하지만 방 안에 있던 남편은 “설마 이 정도까지 될 줄은”이라며 ‘보라왕국’에 대한 은근한 불만을 드러냈다. 이어 “제가 1순위가 아니기 때문에, 투쟁을 해야겠다”며 눈맞춤방에 아내와 마주 앉았다. 그는 “내가 중요해, 보라색이 중요해?”라고 심각하게 따져 물었지만, 그 와중에도 두 사람은 보라색 커플룩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MC 강호동은 “남편과 아내와 보라색의 삼각관계”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또 다른 예고편에서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에 한 어머니가 “진짜 몰라서 그랬어요"라며 흐느끼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눈맞춤방에 마주 앉은 딸은 “엄마 때문에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됐어요”라며 어머니의 눈을 제대로 응시하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서도 어머니는 “나는, 진짜 몰랐어”라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고, 딸은 가슴 아픈 표정을 지으며 침묵을 지켰다. MC 하하는 한숨을 내쉬며 “아, 미치겠다, 진짜”라고 답답한 심정을 내비쳤다.

또 한 번 남다른 사연을 가진 이들의 눈맞춤으로 돌아올 채널A ‘아이콘택트’는 20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아이콘택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