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37
연예

정동원, 임영웅과 타로카드 궁합 결과 "여왕이 임영웅 조련하는 관계" (사랑의콜센타)

기사입력 2021.01.16 08:17 / 기사수정 2021.01.16 08: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가 대한민국 각계각층 고민 해결사 6인과 함께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웠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교복을 맞춰 입고 '해결사6' 김창옥-오은영-양재웅-정승제-최현우-박지우와 사연 신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신청곡 무대를 펼치는 '고민 해결사 특집'으로 진행됐다.

'고민 해결사 3대 천왕'인 육아 박사 오은영, 소통 전문가 김창옥,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이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등장한 데 이어,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댄스 마스터 박지우, 마술사 최현우가 각각 노래, 춤, 마술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최현우의 오프닝 마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리얼한 표정 연기를 척척 해내며 깜짝 마술쇼를 연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1라운드는 사연 신청자에게 고민 솔루션을 전하고 신청곡 무대를 선물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로 나선 정동원-오은영 팀은 디스 랩을 좋아하는 10살 아들을 둔 어머니의 사연에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을 안 하는 게 더 큰 문제"라는 상담을 건넨 뒤 소울풀한 목소리로 '누구 없소'를 열창했다.


두 번째 김희재-박지우 팀은 싱가폴 신청자로부터 남편의 몸치 탈출을 도와달라는 사연을 받았고, 두 사람은 기본스텝을 차근차근 설명한 후 화려한 댄스와 흥 에너지로 '허니' 무대를 선보였다. 

영탁-양재웅 팀은 자존감이 낮아진 신청자의 연애상담을 진행했고, 영탁은 "나를 예뻐하는 연습을 하라"는 경험을 녹인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신청곡인 '그땐 그랬지'를 호탕한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로 불러 유쾌함을 안겼다.


네 번째로 장민호-김창옥 팀은 코로나19로 인해 대인관계 고민에 빠진 신청자의 사연에 "지금 당연하다고 생각해줘야 몸이 가장 빨리 자리를 잡는 것 같다"고 솔루션을 전하며, 깊은 감성이 깃든 '소양강 처녀'로 듀엣 무대를 완성, 감동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성적이 떨어지는 고등학생의 사연을 받은 이찬원-정승제 팀은 길고 긴 해결방법을 설명한 후,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완벽한 꺾기 기술로 환상적인 '갈무리' 무대를 탄생시켰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최현우 팀은 두 아들의 장가를 바라는 충남 천안 여든 살 할머니의 사연을 듣고 타로점으로 신청자 아들의 결혼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서정적인 멜로디에 감미로운 감성을 얹은 '오래전 그날'로 뭉클한 위로를 전했다.

2라운드에서는 해결사들의 마음을 달래줄 TOP6의 솔로 무대 대결이 펼쳐졌다. 

영탁은 양재웅의 인생곡인 '잡초'를 부드러움과 강함의 완급 조절로 완벽하게 소화해 98점을, 장민호는 김창옥의 신청곡인 본인의 노래 '드라마'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에너지를 발산, 100점을 얻었다. 

다음 주자 정동원이 따뜻한 음색으로 '비 내리는 고모령'을 선사, 깊은 울림을 안긴 가운데, 노래를 신청한 오은영이 눈물을 보이며 감격했다. 

김희재는 특유의 밝고 청량한 목소리로 짝꿍 박지우의 신청곡 '그 여자'를 선보여 95점으로 정동원 팀과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섯 번째 주자 임영웅은 1등 상품인 가전제품을 바라는 최현우로부터 '묻지 마세요' 신청곡을 받아 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지만 94점을 기록하며 5위에 랭크됐다. 

마지막으로 오로지 2등 상품 재출연권을 바라던 정승제는 이찬원에게 '그 여자의 마스카라'를 신청했다. 이찬원은 파워풀한 목소리에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과 손짓까지 더했지만 91점을 획득하며 꼴찌에 머물렀다.

그런가 하면 최현우는 임영웅이 TOP6를 생각하며 한 장씩 뽑은 타로 카드로 본 궁합 결과를 전해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영탁과 장민호는 "기립이 나오는 궁합"이라고 전한 반면, 정동원의 결과에서는 임영웅이 동물, 정동원이 여왕이며 조련을 하는 관계라고 밝혀 폭소케 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