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0:25
연예

금잔디-송가인,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친목 “송스타와 함께”

기사입력 2021.01.11 21:18



금잔디와 송가인의 훈훈한 친목이 눈길을 끈다.

11일 금잔디 인스타그램에는 “송가인과 함께. 내가 활짝 웃으면 미소 띄고 내가 미소만 띄면 활짝 웃는 너너너! 아주 교묘했어~^~^. 송스타와 사진 방출 중. kbs 가요무대 녹화 잘 마치고”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밝게 웃고 있는 금잔디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들의 훈훈한 친목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송가인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2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송가인은 지난 12월 26일 생일에 팬클럽 AGAIN(어게인)의 열렬한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1억 5,106만 6,433표의 기록을 세운 송가인은 ‘최애돌 셀럽’ 이달의 기적 주인공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최애돌 셀럽’은 생일인 스타 중 투표수가 가장 높은 스타 1명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12월의 기적’으로 선정된 송가인의 광고는 1월 15일부터 1월 29일까지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볼 수 있다. 

송가인은 새해 첫 주말, 지난 26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몽(夢)’의 더블 타이틀곡 ‘꿈(夢)’과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대세 트로트 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총 21개의 트랙리스트로 채워진 송가인의 정규 2집 '몽(夢)'은 가수 송가인을 스스로 돌아보는 자서전적인 노래부터 국민들을 위로하는 따스한 곡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짜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금잔디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