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강렬한 데뷔를 알렸다.
T1419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비포 선라이즈 파트.1(BEFORE SUNRISE Part. 1)'을 발표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와 수록곡 '벗 아웃(Butt Out)' 등 총 3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이다. '원하는대로 이뤄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자고있던 내 안의 마성을 전부 깨워 / 간절히 바라던 진심을 여기 태워" "네 두 눈에 머리에 가슴에 날 심어 심어 심어 심어" "수리수리 마수리야 / 이건 너를 위한 마술이야" 등 혼란을 돌파하기 위한 주문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강한 카리스마부터 청량미 넘치는 풋풋한 비주얼까지 담겨있다. 10대를 대변하겠다는 의미를 지닌 T1419 아홉 멤버들은 저마다 지닌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며 앞으로 보여줄 무궁무진한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날 가요계 정식 데뷔한 T1419는 오후 6시 0분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데뷔쇼를 개최, 신곡 '아수라발발타' '벗 아웃'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T1419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