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암행어사' OST를 통해 드라마에 감동을 더한다.
엔플라잉이 가창한 KBS2 월화미니시리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의 첫 번째 OST ‘I’ll Find You’가 오는 11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엔딩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드라마 ‘암행어사’의 매회 엔딩을 장식하던 바로 그 노래다.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 음악을 듣는 것 같은 장엄한 오케스트라와 퍼커션 앙상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 ‘I’ll Find You’는 프로듀서 윤일상이 직접 곡과 가사를 썼고, ‘옥탑방’ ‘플라워 판타지(FLOWER FANTASY)’ ‘아 진짜요. (Oh really.)’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밴드 엔플라잉이 참여해 빛을 발한다.
특히 곡의 녹음이 끝난 직후 프로듀서 윤일상이 직접 SNS에 “놀라운 가창력”이라 표현한 만큼, 엔플라잉의 멤버 이승협과 유회승의 수려한 보컬 능력이 곡의 감동을 더한다.
한편 현재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 ‘암행어사’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으로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킹스랜드, 마크0809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