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6:33
연예

뷰티브랜드 ‘메르넬’, “굿즈 3일 만에 완판, 강다니엘 파워 실감해”

기사입력 2021.01.09 13:36 / 기사수정 2021.01.09 13:37



“이렇게 단 시간에 품절될지 몰랐다”

뷰티브랜드 ‘메르넬’에 따르면, 1월 5일 오픈했던 글로벌 뷰티브랜드 ‘메르넬’의 오픈이벤트 강다니엘 패키지 3종이 모두 완판됐다.

‘메르넬’에서 준비한 네츄럴 세트, 벨크림 세트, 홈케어 세트는 자사 모델 강다니엘의 굿즈가 포함된 이벤트 제품으로 당초 넉넉히 준비한 물량에도 불구하고 오픈 3일 만에 모두 완판됐다고 전했다.

‘메르넬’ 관계자는 “이렇게 단 시간에 품절될지 몰랐다”라며 “다시 한번 강다니엘의 파워를 실감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오픈 패키지는 굉장히 성공적인 런칭이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메르넬의 제품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2021 새해부터 글로벌 뷰티브랜드 메르넬에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지난 1일 뷰티브랜드 메르넬은 강다니엘이 2021년 새해에 ‘글로벌 뷰티브랜드’ 메르넬의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뷰티브랜드 메르넬 관계자는 "높은 인지도뿐만 아니라 수많은 한류스타 중에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월등해 메르넬의 얼굴로 내세우게 됐다"고 모델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메르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